분당 수내동에서 농구교실을 운영 중인 LJM 농구교실 사장님의 당근비즈니스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꾸준한 소식과 쿠폰으로 잠재 고객까지 꽉 잡은 사장님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중고거래 게시글 사이에 ‘광고'라고 적혀 있으면서 학원이나 식당 홍보 게시글이 많은 거예요. 이걸 통해서 홍보해야겠다 싶어서 그때부터 당근 홍보를 시작하게 되었죠. 보통은 농구교실을 가면 처음에 체험 1회를 무료로 해줘요. 그걸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시간대와 수업 내용을 소식으로 발행하고 무료체험권 쿠폰과 함께 홍보했던 것 같아요.
단골이 늘어나는 수가 처음에 엄청 빠르고요, 후기가 그 다음에 쌓일수록 홍보가 되니까 많이 오시더라고요. 오픈 초기가 지나고 나면 나중에는 문의를 주시는 비중이 좀 적어져요. 계속 비중이 적어지는데 당근으로 체험하는 분들은 계속 꾸준히 유입되더라고요. 단골 등록을 해놓은 분들이 바로 체험을 오시는 게 아니고 나중에 아이가 더 크면 보내겠다고 말하시는 부분에서 잠재적 고객이 유치가 된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오늘도 당근으로 성장하는 LJM 농구교실 사장님이 해냄 💪 멋진 꿈 이루시길 당근이 응원할게요 🥕
더 자세한 사장님의 노하우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본 콘텐츠는 [당근으로 해낸 사장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로 선정되신 사장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