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봉천동에서 수리 인테리어 일을 하고 계신 작업반장 사장님의 당근비즈니스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꼼꼼한 비즈프로필 관리로 신뢰를 쌓아가는 사장님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보통 설비나 집수리 쪽은 A/S가 굉장히 중요한데 활동 지역이 넓으면 작업하고 그 후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수수료 금액이 높고 광범위한 다른 플랫폼과 달리 당근은 근처 지역 위주로 활동할 수 있는 당근이 편했어요. 요즘에는 미디어를 통해 광고하고 연락도 많이 오기 때문에 저는 당근을 통해 어떻게 일을 하고 어떤 사람인지 충분히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매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사무실 이상의 중요한 자산이에요.
나중에 필요한 일로 또 부르시기 때문에 계속 관계를 쌓아가는 게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작업하고서 찍은 사진과 작업 내용을 다 문자로 보내드려요. 수리 전/후 뿐만 아니라 중간 과정까지 사진을 최대한 많이 남기는 편이에요.
동시에 당근비즈니스 비즈프로필 링크를 보내서 후기를 부탁드리고 있어요. 단골 수가 많은 것보다 후기가 더 중요하더라고요. 1년 만에 200분이 좋은 후기를 남겨 주셨고 일을 잘 하고 있다는 걸 스스로 느꼈어요.
오늘도 당근으로 성장하는 작업반장 사장님이 해냄 💪 멋진 꿈 이루시길 당근이 응원할게요 🥕
더 자세한 사장님의 노하우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본 콘텐츠는 [당근으로 해낸 사장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로 선정되신 사장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