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송죽동에서 중식당을 운영 중인 송죽약방 사장님의 당근비즈니스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흔한 홍보 문구가 아닌 진심을 담아 가게 운영 철학을 알리는 사장님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홍보용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은 당근비즈니스 하나밖에 없어요. 아파트 단지 내 상권이다 보니까 지역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당근비즈니스를 선택했어요. 여러 플랫폼에 돈을 분산해 광고하는 것보다는 당근 광고에만 집중하는 게 효과가 좋겠다고 생각했죠. 가오픈할 때부터 소식으로 알리고 반응을 직접 확인하기까지 보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어플 내에서 손쉽게 설정과 확인이 가능하니까 저처럼 혼자 요리하고 혼자 서비스하는 입장에서는 시간도 많이 절약되고 편하더라고요.
1500명의 단골분을 어떻게 하면 한 분이라도 더 만족시킬 수 있을까? 어떻게 운영해야 단골 고객님들이 이 가게를 알아봐주실까 항상 고민하는 것 같아요. 다른 가게에서 많이 쓰는 말보다는 운영 철학 같은 저만의 생각을 소식에 계속 작성했어요. 소식 받기를 통해 단골 손님이 다 보신다 생각하고 청소 상태까지 알리는 것같아요.
오늘도 당근으로 성장하는 송죽약방 사장님이 해냄 💪 멋진 꿈 이루시길 당근이 응원할게요 🥕
더 자세한 사장님의 노하우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본 콘텐츠는 [당근으로 해낸 사장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로 선정되신 사장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