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빵집/떡집 · 선유기지

사장님이 해냄 EP.02 선유기지 사장님

인터뷰2024.04.09

test

영등포구 양평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선유기지 사장님의 당근비즈니스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당근으로 동네 단골 손님을 사로잡는 사장님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당근비즈니스로 많은 분들과 소통해요

이전 사장님이 일궈놓은 당근 단골 손님 3,000명이 제게 큰 힘이 되었어요. 손님분들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20~30대분들, 직장인분들도 점심시간에 많이 찾아주시고 40~50대 분들도 당근 광고를 보고 많이 방문해주세요. 리뷰보고 피드백을 많이 얻는 편이고요, 제가 직접 만든 디저트를 드시고 너무 맛있다고 댓글 남겨주시면 저는 너무 뿌듯하고 더 힘이 나서 열심히 만들려고 하고 있어요.

쿠폰과 함께 단골 손님이 늘어나요

단골분들을 조금 더 사로잡아야 되겠다고 생각해서 1+1 쿠폰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이고요. 한두 번 이상 오신 손님들은 제가 얼굴도 기억하고 서비스도 많이 챙겨 드리려고 하고 있어요. 단골 맺기 버튼을 눌러야지 쿠폰이 발행되게끔 하면 다들 해 주시더라고요. 저희 카페의 콘셉트인 ‘나만 아는 비밀기지’가 단골 맺기를 통해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당근이웃에게만 발행하는 쿠폰'이란 멘트를 항상 달고 있어요. 저희가 쿠폰을 자주 발행하는 걸 아니까 한번 단골을 맺은 분들은 소식도 바로바로 받으시고 있어요.

오늘도 당근으로 성장하는 선유기지 사장님이 해냄 💪 멋진 꿈 이루시길 당근이 응원할게요 🥕

더 자세한 사장님의 노하우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본 콘텐츠는 [당근으로 해낸 사장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로 선정되신 사장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당근이웃, 내 고객이 되다

Copyright © Danggeun Market Inc.(주)당근마켓
대표 김재현, 김용현 | 사업자등록번호 375-87-000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서초-0051
호스팅 사업자 Amazon Web Service(AWS)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28, 609호 (당근서비스)
전화 문의 1644-9736